2011. 11. 29. 09:29

제목을 보면 htc 스마트폰에서 DMB시청이 가능한듯 하지만,
아침 출근길에 htc에 낚인 내용의 글입니다.




@ 출근길에 노티바에 HTC에서 2개의 응용프로그램과 플러그인이 있다고 알려준다 (htc dmb, htc linkedin)
즉 2개의 어플을 알려주는 것이다. 링크드인은 많은 사람들이 초대를 하고 있지만 사용을 안하니 당연히 관심이 없었다.
그런데 DMB라니, 원래 하드웨어적으로 DMB를 수신을 못하는데 그러면 이걸 뭔가 데이터를 이용해서 보는 방식인가 잠깐 고민을 하게되었다.
그냥 테스트라도 해보자는 생각으로 htc DMB를 다운받아보았다. (아래 화면은 다운로드 진해중인 화면)

 






@설치를 완료하고 htc DMB를 실행하는 화면, 역시나 하드웨어(악세사리)를  찾는다 ㅠㅠ
당연히 이럴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좌절이었다 orz





@결국은 악세사리를 찾지 못했다고 알려준다
바로 삭제^^




이른 아침에 DMB에 대한 말도 안돼는 생각(하드웨어 없이 DMB시청을 하다.)을 하다가
결국은 아까운 시간만 낭비하게 되었다.


스마트폰에서 DMB 대용은
역시 pooq, k플레이어를 이용하는 것이 현재로서는 최선이다.
DMB보다 화질도 좋으니 말이다.

Posted by mayo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