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2. 7. 09:38



안드로이드 마켓에 100억 다운로드 기념으로 8개의 어플을 단돈 1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단말기에서 구매를 하면 신용카드나, 각 통신사의 요금에 부가되는 방식으로 결제가 가능하고
마켓웹에서는 신용카드를 등록하고 나서 결제가 가능한 형태로 진행이 되고 있는데 아무래도 핸드폰에서 바로 결제하는 것이 결제도 편하고 0.99달러로 결제 되는 것 보다는 편할듯 합니다.
마켓 메인에 배너가 있으니 한번씩 들어가서 질러주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해당 어플들의 목록입니다. 링크는 마켓링크가 하단에 있습니다. (마켓에 가면 배너가 있으니 바로구매 하셔도 됩니다.)

SoundHound : 음악이 들릴때 실행시키면 해당 음악이 어떤 음악인지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저는 주로 "다음" 어플을 이용하는데 외국곡들은 SoundHound가 더 잘 찾아주는듯 합니다. (전 구매를 하지 않았습니다.)

Minecfaft : PC용으로도 재미 있는 어플입니다. 레고블럭처럼 자그마한 블럭으로 여러가지 풍경이나 사물등을 만들수 있는 어플입니다. 자주하지 않지만 가격이 적당하여 구매하였습니다.

SwiftKey x Keyboard : 키보드 관련 어플인데, 저는 구글키보드를 사용하기에 미구매한 어플입닏.

Endomondo Sports Tracker Pro : 트래킹 어플입니다. 자전거 타면서 필수록 사용하던 어플인데, 기존에는 pro버전이 아닌 일반 버전을 사용했는데, 너무나도 저렴해서 PRO버전 구매하였습니다.

Great Little War Game : 턴제 전략 시뮬입니다. 필구입니다. 저에게는^^

SktectBook Mobile : 스케치 어플입니다. 다양한 그림을 그릴수 있습니다. 자주 사용하지는 않겠지만 너무 저렴해서 ^^

Color & Draw for kids: 아이들 색칠 공부용입니다. 구매할까 말까 망설이는 중입니다. 집에있는 아이들에게 주면 좋겠지만 연령대가 정말 Kids연령대라 고민중입니다.

Paper Camera : 카툰형태이 사진 결과물을 보여줍니다. 당연 구매^^


** 어제는 아스팔트라는 레이싱 게임이있었던듯 한데 오늘은 보이지가 않네요.

아래는 구매 목록입니다. ^^




마켓 링크, Google 한국 블로그 내용 확인

Posted by mayo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