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2. 7. 00:29
명절을 보내면서 이미 설치된 아이폰 게임을 하다보니 좀 지루한 느낌이 들어서 신규게임으로 할만한 것들이 뭐가 있는가 찾아보았는데 재미난 게임들이 몇몇 보였습니다. 그중에 하나가 BattleHeart라는 RPG게임입니다.
다양한 케릭터를 구매(?)한후에 4개의 케릭터를 선택해서 각 스테이지를  완료하고 얻은 캐시와 아이템으로 케릭터를 키워나가는 게임입니다. 게임자체가 단순하지만 한꺼번에 4개의 케릭터를 컨트롤 해야 한다는 점은 상당히 독특합니다. 저는 힐러, 전사, 법사, 몽크를 주력으로 플레이를 하고있습니다. 전사로 몸빵을 하면서 몽크와 법사가 데미지를 더하고 후방에서 힐러가 열심히 힐을 하는 체제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BattleHeart가 나름 재미난 이유는 
그래픽이 깔끔합니다. 
케릭터들이 귀엽다. 
스테이지가 짧아서 잠깐잠깐하기 좋다.
여러 케릭터중에서 선택하여서 키우는 재미가 좋다.
한번에 4개의 케릭터를 컨트롤 해야하기에 단순하지만 손이 바쁩다.

아이템 장착화면입니다. 각 케릭터의 직업(?) 별로 장착가능한 아이템이 따로있으며 케릭터의 업그레이드 뿐 아니라 아이템도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반복해서 계속 할수있는 재미가 충분합니다.


스킬 선택화면입니다. 각 케릭터(직업)별로 스킬이 다양하며 각 스킬을 매번 다른게 선택이 가능합니다. 즉 매 스테이지 마다 적절한 스킬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난이다고 그리 높지 않으니 자신이 원하는 스킬 아무거나 선택을하셔도 플레이하는데는 크게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전투화면입니다. 
각 케릭터별로 자신의 스킬을 잘 활용해야만 쉽게 스테이지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전투중에 사망한 케릭에게는 보너스가 가지 않습니다. 새로운 케릭터를 추가하였으면 낮은 레벨의 스테이지부터 클리어 하여 경험치를 차근차근 모으는것이 좋습니다.



가끔 나타나는 보스급 케릭터입니다. 
보스급의 케릭터로인해서 몇번 전멸을 당한후에는 노가다작업을 한참을 하여서 결국는 잡았습니다. 스킬을 사용하는데는 마나나 이런것들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제 경우는 스킬은 무조건 자주 쓰는 방식으로 플레이 중입니다. 현재로서는 공략도 필요없습니다. 무조건 다굴중입니다.



Batlehear [다운받기]

Posted by mayo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