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2. 27. 08:52


플래시에서 흥행을 하던 디펜스 게임은 스마트폰이 출시되면서 더욱 그 기세를 올리고 있습니다.
제가 해본 디펜스 게임들은 7cities,Geo Defence, Sentinel 1/2, Star Defense, 식물과좀비,
Creeps!, Dungeon Choronicles, Crystal War, Bloons TD4 등 입니다.
현재 아이폰 내에 존재하는 게임들입니다.
재미없거나 취향이 맞지 않은 게임은 지웠지만 가끔하는 디펜스 게임의 수가 저 정도입니다.
7Cities, Sentinel, Creeps는 무료이고 나머지는 유료 구매를 했기에 금액도 상당합니다. ^^

이러한 디펜스 게임중에서도 식물과좀비, Creeps는 상당히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던전디펜던스는 이러한 게임들보다 더 재미가 있을듯 하여 소개를 합니다.


게임의 가장 특징적인 점을 우선 몇가지 알아보겠습니다.
1. Epic Games의 언리얼 엔진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래픽이 아주 환상적입니다.)
2. 기존의 게임처럼 건물을 만들어서 방어를 하지만 영웅 시스템이 도입되어 있습니다.
3. 영웅은 디아블로의 게임류처럼 각종 아이템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4. 여러 영웅 캐릭의 특성을 활용하여 플래이 가능 (전사, 마법사, 아마존류, 몽크)
5. 솔로 플레이뿐 아니라 온라인 플레이도 가능합니다.
6. IOS에서는 유니버셜 앱입니다. (한번 구매로 아이폰, 아이패드 모두 플레이가능)
7. 안드로이드로도 함께 나왔습니다.


아직 구매하여서 플레이는 하지 못했지만, 바로구매하여서 플레이를 해볼 생각입니다.
2.99$가 전혀 아깝지 않을듯 합니다.

다만 아쉬운것은 아이패드가 없다는 것입니다.^^

던전디펜던스공식 사이트 : http://dungeondefenders.com/
IOS (아이폰, 아이패드) 구매 사이트 : http://itunes.apple.com/app/dungeon-defenders-first-wave/id404296113?mt=8



간략하게 게임 소개에 나온 스크린샷 몇개 올려봅니다.









Posted by mayo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