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4. 28. 16:12

가족 여행으로 제주도로 결정되고 비행기와 배편 및 숙소까지는 다 예약을 했다. 그런데 남은것은 어디어디를 갈것이면 무엇을 먹거리를 찾는 것이었다. 작년 2월에는 일정체크 앱에 꼼꼼하게 적어서 여러 곳을 방문 했지만, 언제나 그렇듯이 일정는 늘 꼬이기 마련이다. 


이번 가족 여행은 총 18명이 2대의 차를 렌트해서 움직이기로 했다. 일부는 비행기를 타고 일부는 배를 타고 제주도로 가는 걸로 각자가 예매를 하고 제주도에서의 일정은 내가 짜리고 했다. 우선 애들을 위해서 초콜릿박물관과 소인국테마공원등은 꼭 넣어달라고 요청이 왔다.


다시금 지도를 펼치고 작년의 기억을 더듬어 여기저기 알아보는데 역시나 쉽지가 않다. 

혹여나 여행일정을 만들 수 있는 앱이나 사이트가 있지 않을까 해서 검색해보니 역시나 있다..


여행에 대한 가이드 사이트나 앱들이 많이 있지만 일정을 체계적을 보여주는 곳은 위시빈이 가장 좋다는 결론을 내고 위시빈에서 여행일정을 만들어 보았다. 


시간이 빠듯하다. 가족들과 함께 몇군데 더 가보고 싶고, 개인적으로 더 들렀으면 좋겠다 싶은 곳이 있긴 한데, 많은 인원들이 함께 움직이기는 아무래도 무리인듯하여, 나름 유명한 곳들만 골랐다. 아마도 제주도에서 도착해서 다니다 보면 2~3군데는 못가지 않을까 싶지만 가족 모두와 공유하기에는 위시빈이 가장 좋보인다




아래는 위시빈에서 작성한 제주도 일정~~




Posted by mayo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