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2. 25. 19:34

기나긴(?) 포링탑 던전 이벤트가  끝났다.


각종 마검사류의 스킬업에 효과적인 던전이라 무한 노가다를 하려고 했지만,

포링이 죽어라 안나와서 좌절 했다.

마스터링이 뭐라고 이렇게 안나오는 건지;;


결국은 드랍확율이 올랐을때 범석을 사용해가며 포링 2개를 얻어서 마스터링을 만들었지만,

마검사 스킬을 다 못 올린것은 많이 아쉽다.


창검의 퍠왕 지크프리트..

레어가차에서 렙 30으로 나온넘인데. 스킬작업 하다보니 레벨이 49가 되었다.

수속팟도 아니고 해서 우선은 창고를 지키고 있다.


밤의 마녀 릴리스

이녀석도 30렙으로 나왔는데.. 이 지경이다..

내가 소유한 유일한 독캐였지만, 고스트링 4마리를 확보해놨다.

글도 이뻐서 종종 사용해야겠다.



발키리. 

역시나 스킬업이 덜되었다.

정말 이러다가 만렙되는거 아닌가 싶었을 정도였는데..

여기서 중단되어서 아쉽다...



기간테스..

제일 먼저 스킬 맥스를 찍었다.

한번도 써본적도 없고, 앞으로도 쓰일이 없을듯 한데

최초로 너를 스킬맥스라니;;



뱀파이어 로드

기간테스 다음으로 스킬맥스.

처음에 3마리를 넣고 바로 스킬 2업을 했지만, 그뒤로.. 고뇌이 시간들;;

로키를 어여 진화시켜서 암팟을 좀 꾸려야 할듯하다.



마스터링.. 

이넘은 포링탑 끝나기 15분 남겨두고 포링이 나와서 진화하고

바로 스킬 먹였더니 스킬 레벨 4가 되었다.

사용할일이 있으려나 모르겠지만,,,

정말 이넘때문에 다른넘들 스킬 많이 올랐다.

만약 초반에 마스터링을 만들었다면, 결코 포링탑을 돌지 않았을것이다.



엔젤라이언

스킬 맥스인데 이쁘긴 하지만 언제 사용해야할지 모르겠다.

리더스킬이 반감이어서 레벨은 어느정도 올려둘려고 생각중이다.

언젠가는 쓸일이 있겠지. 그래도 드래곤 타입인데(ADK에 데려가 볼까;;)



샤크랄지 더 있은 것 같은데;;

스샷이 안보인다.


그리고 나머지는 잉여들로 남은 것들

의외로 스킬맥스가 된넘들은 재료들이 많이 남는다.

혹 나중에 포링탑이 열린다면 그때는 다들 스킬맥스를 찍어보리라..

하지만 일본의 경우를 생각해보면 절대 안열리겠지^^








Posted by mayoha